강따라 길따라/가볼만한 길 2014.08.11 14:30

 

부산에서 즐기는 낙동강변의 캠핑

 

캠핑카와 자동차를 이용한 캠핑이 가능한 삼락생태공원 오토캠핑장이 7월 18일 문을 열었다. 부산에서 최초로 개장하는 캠핑장으로써 부산시민들의 여가생활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사상구 삼락동 삼락생태공원 내 낙동강 변에 자리 잡은 낙동강 오토캠핑장에는 총 5만3200㎡의 면적에 전기가 공급되는 가로, 세로 10m씩의 캠핑 사이트 62면이 마련돼 있다. A 사이트는 야외 행사장을 중심으로 캠핑장 31개와 족구장이 있고 B 사이트는 잔디 광장을 중심으로 캠핑장 31개가 있으며 캠핑장마다 번호 표시가 되어 있어서 위치를 찾기가 쉽게 되어 있다.

 

또한 부산 삼락오토캠핑장은 다른 오토캠핑장과는 다르게 일반 캠핑을 위한 자리도 50면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캠핑족들이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

 

현재 캠핑장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nakdongcamping.com/)를 통해서 가능하며 사용료는 1일 1면 기준 2만5000원, 일반캠핑 사이트는 1만5000원이다. 현재는 시범운영기간으로 8월말까지 무료이며 9월1일부터 유료로 전환된다.

 

예약 사이트 : http://www.nakdongcamping.com/

비용 : 오토캠핑 1일 1면 2만5천원, 일반캠핑 1만5천원

 

위치 :

 

 

 

 

- 문의처 -

 

삼락공원에서 경전철쪽으로 가다보면 보인다. Yda

삼락공원의 지도. Yda

▲ 일반캠핑을 위한 데크 및 시설들 Yda

곳곳에 오두막을 둬 쉴수 있도록 해 놓았다 Yda

▲ 해가 지기 시작하자 오토캠핑족들이 하나 둘 들어오기 시작한다. Yda

▲ 삼락 오토캠핑장 Yda

▲ 캠핑을 위한 취사시설 및 화장실 Yda

▲ 해져녘의 오토캠핑장 Yda

삼락공원 오토캠핑장 Yda

▲ 삼락공원 오토캠핑 Yda

▲ 잘 정비된 배수로 Yda

 ▲ 오토캠핑장 바로 옆에 수상레포츠타운이 있어 다양한 수상레져를 즐길수가 있다. Yda

▲ 수상레포츠타운 이용료 Yda

 

삼락생태공원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캠핑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준다. 오토캠핑장 바로 옆에 있는 삼락수상레포츠타운에는 요트와 바나나보트 그리고 땅콩보트, 모터보트, 카약, 윈드서핑,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자전거대여소, 양떼목장, 삼락습지생태원, 야구장, 족구장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가 있다. 여름철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번정도는 가볼만 하지 않을까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부산지방국토관리청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